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만기리, 블랙핑크 제니가 꼭 가보라고 한 사막여행

해외여행

by lulucoco 2025. 3. 26. 13:23

본문

@jennierubyjane

아만기리

우리의 월드스타 블랙핑크 제니가 추천한 여행지는 아만기리는 어디일까요?

생소한 그곳 아만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미국 유타주 Amangiri

 

Amangiri 는 유타주 그랜드 캐년 국립 휴양 지역의 캐년 포인트에 있는 고급 리조트 호텔입니다. 스위스 바르에 있는 Aman Resorts의 일부로, 추크 옆에 있으며 , Marwan Al-Sayed, Rick Joy, Wendell Burnett이 건설했으며 2009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넓은 사막과 거대한 협곡 속에 자리한 아만기리 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리조트를 보유한 아만 그룹이 사막 프로젝트를 진행해 만들었습니다. 바위를 훼손하지 않고 수영장을 설계해 자연의 일부처럼 느껴지죠.

 

"극한의 사치와 험난한 자연이 결합된 초현실적인 곳으로, 기본적으로 손길이 닿지 않은 600에이커 규모의 남서부 사막 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야생적인 경험을 원하지만 1000 스레드 카운트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곳)"
Romy Oltusky, writing for Harper's Bazaar

 


아만기리는 미국유타주 그랜드 캐년에 위치한 초고급 리조트 호텔이였네요.

그래서 제니 외에도 많은 유명인사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을 했네요.

헤일리와 저스틴 비버 부부, 제너 자매, 두아 리파 등 여러 셀러브리티가 이 리조트를 방문했다고 하네요.

@emrata

 

@kyliejenner

 


제니가 꼭 가보라고 추천했으니 #근로자의날 이런 곳에서 일박하면 좋겠다는 허무맹랑한 생각을 하면서 5/1~5/2일 1박 요금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1박에 약 758만 원 이내요. 역시나 일반 근로자가 갈 수 없는 요금이네요. 하지만 세상에는 생각보다 부유한 분들이 많고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 중에도 분명 이곳을 여행하실 분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멋져요!

 

사막여행도 해보고 싶은 여행 중 하나인데. 아만기리 같은 고급 리조트는 못 가더라도 지도에 보니 다른 숙박시설들은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만기리 가격에 비하니까 너무 저렴해 보이는 착시효과가 있습니다.

아만기리 호텔 숙박비


유타 주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5개의 국립공원 

  • 아치스 국립공원 (Arches National Park): 약 2,000개의 아치 모양 바위가 널려 있어 장관을 이룹니다. 
  • 캐니언랜즈 국립공원 (Canyonlands National Park): 깎인 협곡과 탁 트인 풍경이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 자이언 국립공원 (Zion National Park): 수천 피트 높이의 바위산들이 웅장하게 솟아 있습니다. 
  • 캐피톨리프 국립공원 (Capitol Reef National Park): 독특한 지질학적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지형을 볼 수 있습니다. 
  •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 (Bryce Canyon National Park): 후두(hoodoo)라 불리는 독특한 지형이 특징입니다. 

🇺🇸 1 Kayenta Rd, Canyon Point, UT 84741, United States

United States map

 

유타-애리조나 국경에 위치한 캐년 포인트는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꿈의 여행지입니다. 아무 데도 없는 곳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 서부 오아시스는 훌륭한 하이킹, 멋진 자연경관, 그리고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멀리까지 펼쳐지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유타 남부의 가장 경치 좋은 곳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것


하이킹을 가다 

캐년 포인트는 미국 포코너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최고의 하이킹 코스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트레일이 있으며 1시간에서 5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잘 알려진 하이킹 코스 중 하나인 동굴 트레일을 따라가면 Ulrike's Cave에 도착합니다. 아니면 Coyote Trail을 탐험해 보세요. Grand Staircase-Escalante National Monument를 바라보는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별을 바라보다

사막 한가운데에 있는 것의 장점 중 하나는 대도시 생활의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밤하늘이 너무 맑아서 천문관에 있는 것 같습니다. 뉴욕이나 LA 출신이든, 캐년 포인트 위의 반짝이는 별은 여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으로 모험을 떠나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경관을 탐험하지 않고는 Four Corners 지역을 방문할 수 없습니다. 그랜드 캐년은 캐년 포인트에서 차로 2시간 30분 거리에 있으며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좁은 길을 따라 당나귀를 타거나 콜로라도 강에서 급류 래프팅을 하는 등 모든 것을 해보세요.

 

국립공원을 탐험하세요

캐년 포인트는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그중 많은 곳에서 주변 사막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 외에도 이 유타 타운은 자이언 국립공원의 붉은색과 흰색 절벽(다양한 식물과 동물 개체군의 서식지), 모뉴먼트 밸리 의 상징적인 사암 버트, 브라이스 캐년 국립공원 의 후두(세계에서 가장 큰 컬렉션) 및 글렌 캐년 국립 휴양지의 레이크 파웰과 가깝습니다.

 

구불구불한 협곡을 거닐다

앤텔로프 슬롯 캐년 투어에서 놀라운 사진 촬영 기회를 잡으세요. 애리조나 주 페이지까지 2시간 트레킹을 하면 나바호 가이드가 이 놀라운 붉은 협곡을 안내하고, 전통 플루트 음악과 함께 신성한 공간과 관련된 원주민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절벽을 오르다

모든 레벨의 암벽 등반가는 Amangiri의 Via Ferrata를 통해 유타 사막의 탑, 메사, 뷰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어로 "철길"을 의미하는 이 Via Ferrata는 고정된 케이블, 가로대, 계단, 사다리로 구성된 보호된 등산로로, 초보 등반가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치 좋은 경로를 따라 아드레날린을 유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막을 자전거로 여행하다

유타주 팡귀치에서 북쪽으로 2시간 떨어진 심장이 두근거리는 산악자전거 모험을 위한 장비를 챙기세요. 인기 있지만 기술적으로 어려운 썬더 마운틴 트레일은 장난기 어린 붉은 언덕, 브라이스 캐년과 같은 후두, 그리고 이 세상과 다른 풍경을 지나갑니다.

경험이 부족한 바이커와 가족이라면 Thunder Mountain Trailhead에서 시작하는 8마일 길이의 Red Canyon Paved Bike Trail을 시도해 보세요. 소나무 숲과 붉은 바위 지형의 인상적인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라이드를 제공합니다.


험준한 협곡과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이 있는 햇볕이 내리쬐는 사막 풍경이 있는 유타주 캐년 포인트는 당신의 다음 모험을 위한 눈에 띄는 배경입니다.

유타, 뉴멕시코, 애리조나, 콜로라도의 경계가 만나는 포코너 지역에 위치한 캐년 포인트는 많은 국립공원으로의 당일치기 여행을 위한 편리한 거점입니다. 그랜드 캐년까지 2시간 30분, 모뉴먼트 밸리까지는 차로 2시간, 이 지역에서 가장 좋은 하이킹 코스의 중심에 있습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년포인트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그랜드 서클의 중심에 위치한 캐년 포인트는 날씨가 극단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12월과 1월에는 평균 최고 기온이 섭씨 -1~5 (화씨 30~40도)까지 떨어지고 밤에는 추워지고 가끔 가벼운 눈이 내립니다.
유타 남부 지역에 봄이 찾아오면, 섭씨 10~15 (화씨 50~60도)의 시원한 낮과 쌀쌀한 밤이 찾아옵니다.

여름은 낮에는 더위를 가져오지만, 저녁은 기분 좋게 상쾌합니다. 사막 주변을 잊을 만큼입니다. 가을은 봄과 매우 비슷하여, 낮에는 온화하고 밤에는 쌀쌀합니다.

캐년 포인트는 일 년 내내 아름다운 날씨를 자랑하지만, 좋아하는 활동에 따라 방문을 계획하세요. 예를 들어, 급류 래프팅은 강이 흐르고 공기가 온화한 따뜻한 달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이킹을 위해 이상적인 기온을 위해 봄이나 가을에 여행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막에서 일광욕을 하러 가는 경우 여름이 좋습니다. 다만 선크림을 잊지 마세요.

캐년포인트 여행을 위한 짐 꾸리기

변동이 심한 날씨 때문에 따뜻한 날씨와 시원한 날씨 옷을 모두 챙겨야 합니다. 안전한 방법은 기온이 변함에 따라 조절할 수 있도록 겹쳐 입을 수 있는 옷을 챙기는 것입니다. 여름이 아니라면 Canyon Point에도 코트와 장갑을 챙겨야 합니다.

 

근처 국립공원으로 트레킹을 갈 계획이라면, 튼튼한 하이킹 부츠, 레인재킷, 물통, 백팩을 짐에 넣으세요.

관련글 더보기